본문 바로가기
맛기록/카페·디저트

[파주 / 오도동] 이쁜 대형카페 앤드테라스

by 꽃이 2021. 6. 16.
728x90
반응형

어느날 주말 무료해서 찾았던 대형카페

엄마랑 가려고 일부러 식물 있는곳을 찾았는데

역시나 이쁘고 먹거리도 다양해서 그런지

사람이 무지 많았다

참을걸 그랬지만 카페가 정말 이뻤다

카페 자체에 주차장도 있고 엄청 넓음!

이건 주차장 엘베 앞에서 찍은 사진~

 

앤드테라스 입구인데 입구부터 식물원 느낌

싱그러움 느껴짐 ㅋㅋ

이뽀다

식물을 좋아하는 엄마도 만족했다

음식 기다리면서

사진찍는데 찍는 곳 마다 분위기 있었다

 

한 번씩 물도 뿌려주던데 신기했다

 

2.5층? 3층?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대형카페라 그런지

밖에서 본 것보다 더 넓고 높은거 같았다

맨 위층으로 올라와서 찍은건데

사람이 참 많네 ㅎㅎ

조형물도 이쁘고 잘꾸며놔서 이뻤다

음식과 디저트는 종류가 진짜 다양하다

빵을 먹어봐야 했었는데

점심을 안 먹고가서 배만 잔뜩 채웠다ㅠ

맛은 그냥 쏘쏘??????...

음료는 맛이 그냥저냥 별로였다

그냥 쥬씨가는게 나을둣ㅎㅎ

그리고 많이 힘들었다

사람이 많아서 너무 기빨렸다눈 ㅠㅠ

역시 이쁜곳이라 그런지 사람이 넘 많았음

부딪힐 일은 없지만 조금 힘들었던 곳!

그래도 볼거리도 이쁜 사진도 많이 남길 수 있던

분위기 있는 카페였다

이쁜 사진 남기기엔 좋은듯!

아래는 앤드테라스 인스타!

https://instagram.com/cafe_andterrace?utm_medium=copy_link

 

 

맛은 그냥저냥이지만

이쁜 사진 남기러 가보셔도 좋을거 같았다!

주변에도 카페가 많던거 같던데

담에는 그 중에서 가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