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기록/먹방

[부천 / 피코차이나] 부천 맛집 차이나레스토랑 피코차이나

by 꽃이 2021. 5. 11.
728x90
반응형

 

 

 

내가 요즘 푹 빠진 차이나레스토랑 부천에 있는 피코차이나 !!

 

여기 진짜 맛있다

어차피 블로그에 적는거 다 맛있는거만 쓰지만 여기 진짜 존맛탱 ㅎㅎ

부천분들은 꼭 한 번 가보시길..

 

진짜 존맛탱 ㅠㅠ

겁나 추천.....

 

내가 먹어본 멘보샤 중에 제일 맛있었다

 

그리고 크림새우도 존맛탱임 진짜루

 

 

지금 생각하니까 또 먹구싶다.....

 

제가 똥손으로 찍어서 진짜 못찍었지만

 

올려놔야지!

 

 

 

 

꽃도 올려져 있는데 식용이라서 먹을 수 있는데 꽃도 맛있어 !

 

소스 자체도 새콤달콤하니 정말 말있구

새우도 짱크고!

 

저기에 들어가있는거 다 맛있는게 존맛탱ㅎㅎㅎㅎㅎㅎ

 

 

 

 

 

 

멘보샤!!!

 

내가 먹어본 멘보샤들이 다 그닥이였어서

 

기대를 안 했는데 웬걸ㄹㄹㄹㄹㄹㄹㄹㄹ

 

진짜 맛있었다 

소스는 칠리보다

크림새우 소스 + 와사비? 같은게 들어가서 진짜 맛있어

꼭 다들 먹어보면 좋겠다.. 진짜 맛남

 

 

 

 

 

 

차돌 짬뽕!! 이것두 불맛 나면서 국물도 시원하고 진짜 맛있음

 

그리고 야채도 많이 들어서 야채도 쫀맛탱.......

정말 맛있엉 ㅎ.ㅎ........

 

거진 먹었던거 먹고 싶어서 가는 거라서

 

다른 메뉴는 안 먹어 봤는데

다음에는 다른 것도 먹어 봐야겠다

 

진짜 맛있어

 

그리구 직원분들도 다 친절해오 센스도 있으심..

 

젓가락 떨어지는 소리 어케 들으시고 바로 갖다주시는.. 센스만점 ㅎ.ㅎ

 

피코차이나 꼭 한 번 가보시길 바래오

 

 

 

넘넘 맛있게 먹었다........

 

 

 

피코차이나

경기 부천시 신흥로52번길 47 영일탑스빌

영업시간 : 오후1시 ~ 오후11시

주말=> 자정까지

 

휴무 : 매주 화요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