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기록/먹방

[부산 / 해운대•해리단길] 해운대 해리단길 딤섬 맛집 딤타오

by 꽃이 2021. 5. 20.
728x90
반응형


해운대 해리단길 딤섬 존맛탱 딤타오!


건물 외부도 내부도 깔끔하고 동남아처럼 꾸며놔서
청결하고 이뻐보였움
젤 맘에 든건 고양이장식품..
너무 귀여워 ㅎ.ㅎ

소고기창편

약간 송편같은 느낌인데
간장에 푹 담가져서 나오길래 엄청 짤줄 알았다..
웬걸 왕창 묻혀서 먹어야 존맛탱

완탕면

국물이 완전 맛있다!!
새우완자가 들어있어서 짱 맛있음
면도 맛있고 국물도 맛있고 걍 맛있었다

가지튀김

가지튀김 짱맛있었다
가지를 싫어하진 않지만
좋아하지도 않아서 기대도 안했는데
진짜 맛있었다
이거 또 먹고싶당

하가오 소롱포

하가오랑 소롱포..
완전 맛있었다
여기서 파는거 다 존맛탱일듯 ㅎ.ㅎ

새우가 들어간건 맛 없을 수가 없지.

창편은 내 취향 아니라서 그냥 그렇구
다 맛있었당
다음에 또 가자!

테이블링 어플 깔아서 미리 줄서면 좋을거 같다
웨이팅이 꽤 있다!
주차는 근처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