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기록/카페·디저트

[부산 / 해운대] 해운대 질소 아이스크림 브알라카페 마린시티점

by 꽃이 2021. 5. 27.
728x90
반응형


바다소금 아이스크림.
대한민국 최초 질소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브알라카페!
처음 먹어보고 바다소금 아이스크림에 꽂혀서

연달아 두 번 가게된 카페 브알라ㅎ.ㅎ

바다소금 아이스크림 짱 맛있어요.
다른 사람들도
두 번 세 번 드셨으면 좋겠다
바다소금 라떼도 짱 맛있음..
아이스크림 크로플도 맛있음

그냥 여기는 메뉴가 다 맛있는거 같았다

푹 빠져버렸다!

시킨 음료와 디저트들이 나오기전에
질소가 퍼지는 퍼포먼스를 구경할 수 있다
보면서 짱신기하고
생각치 못했던 소리에 깜짝놀람ㅎㅎㅎ

전 날에는
바다소금 아이스크림이랑 바다소금 라떼를 먹었는데
둘다 맛있고 맛있었다..

그렇게 나는 또 바다소금 아이스크림을 시켰지 ㅎ

아이스크림 크로플에도 바다소금 아이스크림이
얹어져서 나오는데 존맛탱이다
그리고 저것은 터프쿠키 쉐이크인데
저것도 맛있다 ㅎㅎ

신나서 먹고있는 나.

또 먹구싶다
먹느라 사진이 없누
이 곳 또한 바로앞에 바다가 보여서 넘나 이쁘다
씨엘로 근처에 있기 때문에 씨엘로 갔다가
브알라 카페 가는 것도 괜찮은 코스인거 같다

다음에는 얼그레이 아이스크림이랑 바다소금 우유도 먹어봐야지
아포가토 쉐이크도..
아니 그냥 하나씩 다 먹어보쟈 깔깔



너무 좋았어
이 날도 너랑 함께여서 더 좋았지!

 


브알라 Cafe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51 102호

 

주차 공간이 없어서 주변에 대야하지만
괜찮은 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