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록

[구글애드센스] 구글애드센스 승인

by 꽃이 2021. 7. 17.
728x90
반응형

구글애드센스 신청하고 안될거 같아서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몇 주 안돼서 승인이 난거같다! 한달은 안 넘어갔넹

근데 웬걸!!!!

나는 승인된지도 몰랐구 오늘 알았는데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일시적인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일시적인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일시적인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이런 메일이 와있다 당황해서 구글 서치를 해봤는데

나만이 아니라 승인되고 24시간내에 오신분들도 있고 그렇더라..

나는 승인되고 한동안 들어온적도 없는데 갑자기 제한이 되다니?..

머선일인데~~

왜인가 ㅎ.ㅎ..

누가 자꾸 들어와서 눌러보았나 아니 광고게재된 것도 몰랐다구요??????ㅋㅋㅋㅋㅋㅋ

보니까 그냥 기다리는 것 밖에 답이 없는거 같다.. 웨?

쒸익쒸익

일단 광고설정을 해보려고 애드센스에 접속해서

광고설정을 해주었다

 

근데 상단에 자꾸 이런 문구가 뜨더라!

뭔데.. 이건 뭔뎅? ㅋ.ㅋ

 

그래서 해결해보도록 했다

 

계정 정보를 들어가준다

 

그러면 아래 화면처럼 뜨는데

 

처음에는 내부용에 체크 돼있구 비즈니스도메인이 안적혀있다

공개로 해주고 티스토리면 티스토리 링크를 적어준다!

내 티스토리 링크를 넣었더니 적용이 안되고 tistory.com을 해주니까 설정되었다!

끝!

 

그럼 언제쯤 내 애드센스가 다시 게재될까..............................?ㅠㅠ

제발 언능해주어라.

컨텐츠좀 만들어야겠다.. 어휴

 

 

 

728x90
반응형

댓글